그룹 UV의 입담꾼 뮤지가 국내 최대 교육기관인 코리아교육그룹의 ‘코리아요리학원’ 광고 모델로 나선다. 특유의 밝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높게 평가받아 국내 대표 교육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것인데, 22년 차 뮤지션이면서도 여전히 ‘대세돌’로 활약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뮤지는 1월 중순 유튜브 광고 방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한다.
뮤지는 사실 1997년부터 활동한 음악성 있는 뮤지션이다. 무조건 유행하는 음악만 추구하지 않으면서도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는 음악을 그간 쭉 해왔다. 각종 예능에 출연해 웃음을 자아낼 정도로 센스도 좋은데, 밝은 모습 이면에는 진중하고 사려 깊은 면이 있어 대중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시티팝 장르의 두 번째 미니앨범 ‘COSMOS’를 발표하고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코리아요리학원 모델로 발탁되면서 뮤지는 특유의 재능을 살려서 CM송은 물론, 영상 콘티와 안무까지 직접 구상했다고 알려졌다. 여기에 에너지로는 뒤지지 않는 슈퍼주니어 신동 사단도 촬영에 합세해 촬영장에는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뮤지의 평소 밝고 재미있는 느낌이 그가 만든 CM송과 안무 등에 그대로 묻어났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리아요리학원 관계자는 “개그맨으로 착각할 정도로 끼가 많은 가운데 또 의외의 음악 실력을 갖춘 반전매력의 뮤지가 코리아요리학원의 톡톡 튀는 커리큘럼과 굉장히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고 있다”며 “현재 코리아요리학원에서는 재능있는 영파티쉐, 영쉐프 수강생을 모집 중이고 시즌 별로 디저트 단기 특강, 단 이틀만 진행되는 발렌타이데이 특강 등 눈길을 끄는 이벤트와 특별 커리큘럼들도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뮤지가 구상한 이번 코리아요리학원 뮤직광고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역시나 “한번 들으면 잊기 힘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후크성 가사, 키치와 뉴트로 감성이 한데 어우러진 영상으로 ‘시공 초월 뉴텐셜 걸작’이라는 내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요리학원은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돼 대상을 4년 지속 수상을 하였으며, 특히 고객 기대치, 브랜드 만족도 평가에서 최고 평점을 획득한 요리 전문 교육기관 이다. 코리아요리학원은 강남 요리학원, 홍대 요리학원, 부산 요리학원, 대구 요리학원, 대전 요리학원 총 5개 지점으로 운영 중이며, 특히 각 지역 지하철역 5분거리에 위치 해 있어 지역 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해당 업체는 요리 강좌는 물론 커피 바리스타 학원, 제과제빵 학원, 한식 요리학원, 취미 요리학원의 조리전문기관으로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요리 및 양식 요리, 중식 요리, 일식 요리, 제과제빵 자격증,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을 제공한다.
또한 ▲입시-대회준비(영셰프 진학레슨, 영셰프 트레이닝, 영셰프 재팬, 영파티시에, 국내요리대회, 국제요리대회, 국내제과제빵대회 등)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등) ▲생활요리(기초 요리, 취미 요리, 브런치, 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등) ▲스킬업과정(정통 서양요리, 정통 일본요리, 정통 한국요리, 베이커리 실무반, 디저트 스킬업, 바리스타 커리큘럼 등)이 있다.
코리아요리학원의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지점 홈페이지 그리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